작성일 : 19-04-24 15:42
월패드 기능중 "엘리베이터 콜" 관련하여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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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박정환
 조회 : 2,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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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월패드 기능중 "엘리베이터 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지난 몇 년간 지켜본 결과, 엘리베이터 콜이 주기적으로 먹통이 됩니다.
관리사무소에 연락을 하면 재부팅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고는 합니다만...
연락을 취해야만 조치를 하는 관리사무소의 수동적인 대처에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연락을 안하면 한달이고 두달이고 계속 먹통이라 시간이 급해 사용하려 할때마다 불편함을 느낍니다.
주기적인 고장은, 수리 또는 교체로 해결 하여야 합니다만...왜 수리가 안되고 있는지도 의문스럽습니다.
"중앙동힐스테이트 네이버 카페"를 보실진 모르겠지만 많은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해결 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조치 요청드립니다.
- 주기적으로 관리사무소에서 재부팅 작업
- 완전한 해결을 위한 수리or교체 작업
다시는 입주민들이 위의 경우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관리사무소에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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