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04-24 15:42
월패드 기능중 "엘리베이터 콜" 관련하여 문의
 글쓴이 : 박정환
조회 : 2,205  
안녕하세요

월패드 기능중 "엘리베이터 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지난 몇 년간 지켜본 결과, 엘리베이터 콜이 주기적으로 먹통이 됩니다.

관리사무소에 연락을 하면 재부팅과 같은 조치를 취한다고는 합니다만...

연락을 취해야만 조치를 하는 관리사무소의 수동적인 대처에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연락을 안하면 한달이고 두달이고 계속 먹통이라 시간이 급해 사용하려 할때마다 불편함을 느낍니다.

주기적인 고장은, 수리 또는 교체로 해결 하여야 합니다만...왜 수리가 안되고 있는지도 의문스럽습니다.

"중앙동힐스테이트 네이버 카페"를 보실진 모르겠지만 많은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해결 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조치 요청드립니다.

- 주기적으로 관리사무소에서 재부팅 작업
- 완전한 해결을 위한 수리or교체 작업

다시는 입주민들이 위의 경우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관리사무소에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 19-04-29 17:58
답변  
안녕하세요~ 관리팀장입니다.
승강기  콜기능의 잦은 고장(에러)으로 입주민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강기 콜 기능에는 승강기의 현대엘리베이터 통신기능과 월패드의 현대통신, 통신선로 등에서 고장(에러)이 발생한다고 시공업체에서 말하지만, 정확하게 업체에서도 고장 원인을 진단하지
못하는 문제등으로 완벽한 보수(2017년도 보수)를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다시한번 3개 업체의 정확한 고장 원인을 진단받아 보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수전까지는 주기적으로 고장 확인(모니터)과 리셋(재부팅) 등으로 입주민의 민원이 최소화
 되도록 적극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